자색양파 겉껍질까지 통째로 담은 `서진순의 자색양파이야기`, 9일 공영홈쇼핑 런칭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18-06-08 15:00:31
조회수: 199
건강 기능식품 브랜드 지케이라이프가 자색 양파즙 '서진순의 자색양파이야기'를 9일 공영홈쇼핑에 런칭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풍부한 영양이 가득한 전남 무안의 자색양파를 그대로 담은 양파즙으로 서진순 장인이 이름을 걸고 정성스럽게 만든 프리미엄 웰빙 식품이다. 게르마늄이 풍부한 양질의 황토와 청정 갯벌 해안에서 불어오는 해풍으로 질 좋은 양파가 생산되기로 유명한 전라남도 무안군의 자색양파만을 100% 담아냈다.

전남 무안 양파는 항산화 효능이 뛰어난 안토시아닌은 물론 혈압을 낮추는 케르세틴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알리신, 변비 예방에 효과적인 식이섬유 펙틴, 중성지방을 줄여주는 폴리페놀이 가득 담겨 있어 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날 수 있는 건강식이다.

합성착향료와 합성감미료, 합성보존료를 모두 첨가하지 않아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것은 물론, 서 장인의 노하우로 퀘르세틴이 풍부하게 담겨있는 자색양파의 겉껍질까지 모두 담아 자색양파를 통째로 섭취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서진순의 자색양파이야기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됐으며, 철저한 위생관리는 물론 수가공을 통해 불순물을 모두 제거해 온 가족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양파즙이다.

지케이라이프 관계자는 "소비자의 크나큰 관심에 힘입어 공영홈쇼핑 런칭을 앞두게 됐다"며 "서 장인의 장인정신과 함께 엄격한 위생관리를 통해 탄생한 믿을 수 있는 자색 양파즙인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ysy3445@dt.co.kr

디지털타임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 디지털타임스 뉴스 더보기
네이버 채널에서 '디지털타임스'를 구독해주세요.

인터넷 마케팅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