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장인 서진순, 신제품 ‘서진순의 자색양파 이야기’ 출시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18-01-25 08:46:14
조회수: 421
2004년 행정자치부장관으로부터 신지식인으로 지정되는 등 양파 연구 및 개발 분야에서 혁신 경영인으로 인정받아 양파장인으로 잘 알려진 서진순이 이번 ㈜지케이라이프와의 업무협약으로 신제품 ‘서진순의 자색양파 이야기’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양파즙은 국내산 일등 양파로 꼽히는 전남 무안 자색양파가 100% 함유된 프리미엄 웰빙 제품이다. 전남 무안은 게르마늄이 풍부한 양질의 황토와 청정 갯벌 해안에서 불어오는 해풍으로 질 좋은 양파가 생산되는 곳으로 유명하다.

빨간 빛깔이 특징인 무안 자색양파는 케르세틴,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하며, 알리신, 펙틴, 폴리페놀, 글루타치온 등 몸에 좋은 성분들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양파의 케르세틴 성분은 혈당을 낮추고 혈관 내 유해 지방을 제거하는 효능이 있어 당뇨 예방과 치료에 도움을 주며, 양파 껍질에는 암을 예방하는 유황화합물도 다량 함유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서진순의 자색양파 이야기’는 ‘매크로바이오틱(Macrobiotic, 제철음식을 뿌리부터 껍질까지 통째로 먹는 식습관)’의 개념에 따라, 케르세틴이 알맹이의 60배 이상 함유된 양파의 겉껍질까지 통째로 담아 영양 성분이 더욱 풍부하다. 엄격한 위생 관리는 물론 수가공을 통한 불순물 제거 작업으로 더욱 까다롭게 제품 공정을 완료했다.

해당 제품은 현재 TV홈쇼핑과 업무협약 된 지케이라이프 본사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판매 중이다.

최종엽 기자 jychoi@hanmail.net